테라브레스 치약 이후 사용중인 치약추천

2024. 10. 18. 14:03카테고리 없음

테라브레스 치약 다들 써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처음 알게됐는데

치약보다는 가글이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입냄새 제거에 좋다고 들어서

한 번 써볼까 눈팅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해한 성분도 안들어 있고

과도한 거품 없이

깔끔하게 닦인다고 하네요

외관만 봤을 때는

강한 향이 날 것 같은 느낌인데

치약의 맛이나 향이

다 강하지 않다고 해서 의외네요

최근에 치약을 알아보게 된 계기가

바로 입냄새 때문인데요

교정을 시작하면서

유지장치를 끼고 있어서 그런가

입이 답답한 느낌도 들고

빨리 마르는데다가

입냄새도 평소보다 심한 것 같아

걱정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유명하다는 치약 알아보다가

테라브레스 치약을 발견했던건데

구매 전 마지막으로

주변에 한 번 물어봤어요

사용해본 적 있는 친구들이 있을까 싶어서요

그런데 살짝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좋다는 친구도 있고

거품이 적어서 싫다는 분도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입냄새를 없애는데는

딱히 효과 못봤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구매가 망설여졌어요

치약 선택에 실패하고 싶지 않은 마음때문에

신중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좀 더 시간을 들여 검색해본 결과

딱 제 마음에 드는 치약을 발견했답니다

테라브레스 치약과 비슷한 점도 있고

조금 다른 점도 있어요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중

저와 치약 취향이 비슷하시다면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제가 선택한 치약은 '편림치약'인데요

3가지 기준을 두고 검토했고

모두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첫번 째는 바로 전성분 입니다

테라브레스 치약을 알아보게 된 것도

사실 착한 원료 성분 때문이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치약을 사용할 때는

그냥 집에 있는 거 쓰고

보이는 치약 쓰고

향기 좋으면 쓰고 그랬거든요? ㅎㅎ

그런데 최근엔 먹는 것도 그렇고

바르는 화장품은 물론이며

치약까지도 성분을 조금 고려하게 되었어요

치약 거품이 많이 나는 것도

인위적으로 계면활성제를 넣어

느낌 좋게 만드는 거라고 해서

주의를 하고 있고요

그래서 누구는 단점으로 꼽는

치약 거품이 적다는 것이

저에게는 장점이었어요 ㅎㅎ

치약 성분을 공개하는 것이

의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을 위해 친절하게

전성분을 알려주는 것도 감사하고

믿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심지어 성분 1개를 제외하고

모두 EWG 그린등급이네요

제외된 성분 또한 안전 단계에 있으며

전문 잇몸치약에 함유되는

잇몸케어에 필수인 원료라고 해서

안심할 수 있어요

일반 치약을 사용하면 왠지 양치 후

잔여감이 남아 있고

수분이 부족한 느낌 들 때 있지 않으신가요?

그게 화학적 세정 성분으로 인해

느껴지는 것인데

편림치약은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잔여감 없이 상쾌하게 마무리 해준답니다

직접 써보니 무슨 말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이 차이를 느껴본지

절대 원래 사용하던 치약으로는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입을 헹궈낼 때도 평소만큼

오래 그리고 길게 하지 않아도

깔끔하게 마무리 되고요

두번 째는 '향기'였어요

테라브레스 치약도 물론 성분은 좋아요

하지만 맛과 향이 거의 나지 않는

순한 치약이라고 해서

살짝 양치하는 즐거움은 없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강한 향은 싫어하는데

편림치약에서 나는 편백 향이

궁금하기도 하고 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편림치약으로 결정했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정말 빠져들더라고요

은은하게 입안에 퍼지는데

입냄새? 그게 뭐였지 싶은 느낌이었어요

혹시 양치하고 따로

오일풀링 하시는 분 계신가요?

편림치약은 사용하는 것만으로

오일풀링 효과까지 가져가실 수 있는데

치약에 오일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이에요

편백나무의 목부에서 추출한

100% 고농축 편림오일을 담고 있어서

양치하는 것만으로도 오일풀링 과정을

거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양치 후에도

입안이 텁텁하지 않고 촉촉해요

그 촉촉함이 일반 치약으로 양치한 것보다

오래가는 느낌이 들고요

확실히 좋은 치약은 이렇게 다르구나

하는 생각을 매번 하게 만들어요

제가 쓰는 걸 보고 가족들도

다 따라쓰기 시작했고요,

이제 치약 물어보는 지인이 있으면

무조건 편림치약으로 추천하고 있답니다

국내 제품이라 후기도 참고하기 좋고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ㅎㅎ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 방방곳곳 스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