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물먹는하마 대신해서 사용중인 탈취제

2024. 9. 25. 21:52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집 습도는 안녕하신가요?

남들은 다 건조하다고 난리를 치는

가을 환절기 시즌이 돌아왔어요.

그런데 저희 집은 유난히 습도가 높아

가을 겨울에도 집안에서 전체적으로

눅눅함과 꿉꿉함이 느껴졌어요.

다이소 물먹는하마는 이 눅눅함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템으로 늘 집안

한켠에 쌓아두곤 했었어요.

심지어 저는 원래도 습도에 예민한

편이었는데 자꾸 신경을 쓰다 보니

예민함이 심해져 힘들기도 했어요.

방도 눅눅하지만 환기가 잘 안되는

화장실이나 장롱, 신발장 안은

습기와 곰팡이가 더 심각했어요.

습기 문제 말고는 완벽한 집임에도

이사를 가야 하나 고민될 정도였죠.

그래서 저렴하고 구하기도 쉬운

다이소 물먹는하마를 집에 쌓아두고

방 안, 화장실, 장롱, 옷장, 거실까지

집안 곳곳에 두고 사용했어요.

그런데 다이소 물먹는하마는 생각보다

사용 가능 기간이 굉장히 짧았어요.

이렇게 금방금방 갈아줘야 하고

쓰레기만 엄청 생기는데 과연 이게

합리적인 제품이 맞나 싶었어요.

그렇다고 제습기를 사기에는

부피도 너무 크고 또 옮겨가며

사용해야 하는 게 번거로워 보여

구매하고 싶지가 않았어요.

그러다가 집안 인테리어 잘 하는

블로그 이웃님 글을 보다가

천연화공석에 대해 알게 됐어요.

예쁜 접시에 작은 알갱이가 가득

담겨있어 인테리어 소품인 줄

알았는데 천연 제습기로 악취와

유해 물질도 제거한다 하더라고요.

 

이웃님 글을 보고 저도 호기심에

바로 천연화공석을 구매했어요.

배송되자마자 집안 곳곳에 두고

직접 사용해 보니 확실히 눅눅함도

덜하고 화장실과 신발장 냄새도

확실하게 잡아주는 거 같았어요.

더 이상 다이소 물먹는하마는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만족해서

자세한 사용 후기 말씀드릴게요.

먼저 천연화공석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천연화공석은 자연에서 채굴한

순수한 1등급의 천연 광물이에요.

제품을 구매하면 작은 천연화공석

조각들이 가득 담겨서 와요.

천연화공석 표면을 보면 미세한

구멍으로 덮인 것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이 구멍을 통해 주변의 습기와

악취, 유해 물질 등을 흡착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요.

사용 방법도 너무나 간단해요.

봉투 속 천연화공석 알갱이를

적당량 꺼내서 습기나 냄새 제거가

필요한 공간에 두면 끝이에요.

겉표면의 구멍을 통해 습기와 악취

유해 물질을 빨아들이는 원리라

구멍이 외부에 잘 노출되도록

넓게 펴놓으면 효과 만점이에요.

사용 방법도 다이소 물먹는하마보다

훨씬 간단하고 편했어요.

 
 

천연화공석이 다이소 물먹는하마와

비교할 수없이 더 좋은 이유는

간단한 건조 과정만 거치면 최대 4년

재사용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이소 물먹는하마 써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이소 물먹는하마는

사실 효과가 한 달이 채 안 돼요.

매번 버리고 새로 사는 것도 귀찮고

쓰레기만 늘고 돈도 아까웠어요.

특히 화장실 같은 곳은 습기가 가득해

그 주기가 훨씬 짧아 번거로웠죠.

하지만 천연화공석간단하게

건조해서 재사용하면 되니

너무 편하고 경제적인 제품이에요.

건조하는 방법도 너무 편해요.

건조해질 때까지 햇빛 아래 두고

바싹 말려주거나 더 빠른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면 돼요.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넣고

1-2분에 한 번씩 타지 않는지

확인해서 6분가량 돌려주면

바로 재사용 할 수 있어요.

활용도가 좋은 것도 장점이에요.

저는 처음에 인테리어 소품인 줄

알았을 정도로 보기에도 예뻐요.

그래서 거실 등 공간이 넓은 곳에는

예쁘고 평평한 접시에 가득 담아두면

습기와 악취 제거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다이소 물먹는하마를 썼을 땐

이걸 어디에 둬야 잘 안 보일까

고민했는데 이제 안 그래도 돼요.

또 화장실이나 옷장, 신발장같이

좁고 공간이 부족한 장소에는

통풍이 잘 되는 주머니에 담아서

포푸리처럼 걸어두었더니 예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천연화공석 구매할 때 옵션으로

린넨 주머니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이걸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예쁘기도 하고 천연화공석 효과도

그대로인 것 같아 잘 쓰고 있어요.

 

사실 그동안 화장실에는 냄새

제거를 위해 디퓨저를 다이소

물먹는하마와 함께 두고 썼거든요.

그렇지만 디퓨저 향을 뚫고 나오는

암모니아 냄새는 여전했어요.

게다가 때로는 암모니아 냄새가

디퓨져 향과 섞여서 오히려

더 역한 냄새가 나기도 했어요.

천연화공석디퓨저와는 달리

인위적인 향기를 내는 것이 아니라

안 좋은 냄새를 흡착하여 없애서

효과적이고 머리도 아프지 않아요.

천연 광물이라서 인공적인 화학

과정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주변의 습기와 안 좋은

냄새, 유해 물질을 흡착하는

방식으로 제거해 줘서 자연과

인체에 모두 무해하다는 점

천연화공석을 더 특별하게 해요.

제가 천연화공석을 더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꿀팁 말씀드릴게요.

저는 천연화공석 위에 추가로

편백오일을 뿌려서 사용해요.

편백오일을 뿌리면 탈취 효과가

더 좋아지고 특유의 은은한 향이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해요.

말씀드렸듯이 악취를 또 다른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니라 악취는

흡착하여 없애고 그 자리에 좋은

향기를 남기는 것이라 향이 섞여

악취가 심해지거나 머리 아픔

증상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린넨 주머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화공석에도 편백오일을 뿌리고

린넨 주머니 겉면에도 편백오일을

한 번 더 뿌려서 사용해 보세요.

탈취 효과가 두 배가 돼요.

얼마 전에 부모님이 오셨는데

집이 왜 이렇게 쾌적해졌냐며

놀라셔서 부모님께 천연화공석

선물로 보내드렸더니 너무

좋다며 잘 사용하시더라고요.

포장도 잘 되어와서 선물용으로

쓰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구매하면서 봤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만족 후기 남겼더라고요.

리뷰가 3만 개가 넘는 것을 보고

역시 좋은 제품은 다들 알음알음

구매해서 쓰는구나 생각했어요.

개다가 지난 2022년에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친환경 브랜드

탈취제습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해요.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천연화공석

제품력은 인정할 수밖에 없어요.

지금까지 대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천연화공석 제품 소개해 드렸어요.

저처럼 집 습도에 민감하신 분들,

이왕이면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천연화공석에

굉장히 만족하실 거라 확신해요.

습기는 물론 악취와 유해 물질까지

천연화공석으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