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건조할때 효과 바로 보는법

2024. 7. 6. 09:00카테고리 없음

비염으로 고생해본 사람만

안다는 코의 불편함 훌쩍거림이나

기침도 곤욕이지만 코가 건조할때

다른 증상보다 더 불편하기 짝이 없어요

코가 건조할때는 코가 찢어질 것 같기도

하고 코의 저릿함이 눈까지 이어져서

일상 생활이 힘들더라구요

 

저뿐만 아니라 남편도 코가 건조할때가

많아서 종종 코피를 흘리기도 해요

둘다 비염인지라 처방약을 받아 먹어봐도

효과는 그때뿐이라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코가 건조할때 가습기를 틀기는 해도

좀처럼 건조함은 잡히지 않더라구요

약도 가습기도 효과를 보지 못해서

포기하려던 찰나 천연화공석으로

광명 찾았네요 그간의 노력이

천연화공석으로 보상받아서

저와 같은 고통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될까 공유드려요 ㅎㅎ

천연화공석을 접하게 된 건 유튜브

영상에서였어요 가습기가 가습 이외의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는 위험이 있다면서

천연화공석으로 추천해주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해봐서 뜯어보니

제가 무슨 흙을 샀나 싶더라구요

큰 봉지에 입자가 큰 알맹이들이이 한가득이더군요

이게 바로 천연화공석이라고 하니

신기했어요 ㅎㅎㅎ

하지만 화공석과 함께한 일상은

화공석을 쓰기 전 후로 나눠질 정도로

효과가 좋네요 물론 가습기처럼

분무가 바로 되어서 즉각적인 효과는

없었지만 몇며개월 간 천연화공석을

집안 곳곳에 두었더니 집안 자체의

건조함이 많이 사라졌어요

이게 바로 천연화공석의 느림의

미학일까요? 천연화공석은

자연적으로 채굴한 국내산 1등급

천연광물이라고 해요

천연화공석은 천연이라는 말처럼

화학성 제품이 아닌 순수한 천연 물질로

인체에 무해해서 머리 맡에 두어도

기관지에도 영향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자연성분이라고 해도 믿음이 가는데

제품 자체적으로 안전성 시험도 받고

화학물질 불검출 검사도 받았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가습뿐만 아니라 탈취제로 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화장실 암모니아, 새집증후군

프롬알데하이드, 유해가스 톨루엔

탈취율이 90%에 달해서 효과가 좋나봐요

저희 부부는 코가 건조할때가 많아서

무엇보다 침대 맡에다가 두고

물을 붓고 사용하고 있어요

눈에 보이는 분무는 없지만

습윤 작용으로 인해서 인지

침실 건조함도 느껴지지 않고

자고 일어나서도 코 건조함이

많이 사라졌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침실에는

가습시 자제했던 이유가 제가

비염이 있다보니 가습기만 틀면

코 건조함이랑 동시에 코가 자꾸

간질간질해서 재채기까지 나오더라구요

가습기를 자주자주 씻어서

청결하게 유지한다고는 하지만

가습기 내에는 세균이 남아있나봐요

그런데 천연화공석은 가습 제습으로

수분이 마르게 되면서 곰팡이균이

서식하지 못하는 환경이라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천연화공석에

물 붓고 머리 맡에 두어도 기침이나

코 간질거림이 없었어요

물만 붓고 사용해주면 되는데

일주일에 한번씩은 건조해주는게

화공석 효과를 더 키워준다고 해서

저희는 일주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있어요

한 2분 정도 돌려주면 화공석이

뽀송뽀송하게 건조되더라구요

건조 후에 사용하게 되면 촉촉함이

더 깊어진다고 해야할까요?

물론 저의 느낌상이지만 ㅎㅎ

건조함을 잡아주는 것도 좋은데

두번째로 천연화공석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바로 냄새 제거예요

 

자고 일어나면 서로의 이산화탄소가

가득 차서 텁텁함 느낌도 들잖아요?

이상한 냄새도 좀 나는 것 같구

그래서 출근 전에 환기시켜야지

하지만 항상 잊어버리고 퇴근하기

일쑤여서 퇴근하고 침실 열면

쿰쿰한 냄새때문에 룸스프레이

뿌리곤 했어요

그런데 천연화공석 두고선

환기를 안시키고 퇴근 후

돌아와도 쿰쿰한 냄새가 없어져서

놀랐어요 룸스프레이도 뿌리면서

화학성분이 찝찝하기도 했었거든요ㅎ

혹시 모를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없이 천연화공석 이정도면

건조기 식세기 로봇청소기 뒤를

잇는 4대 이모님이라고 불러도

모자르지 않네요

최대 4년까지 오래오래 쓸 수도 있구

건조 관리만 잘해준다면 반영구적인

기능까지 해준다고 하니 저는

오랫동안 천연화공석 믿고 저희

부부의 삶 지켜내보려고 해요

 

코 건조하고 비염기가 있는데도

가습기 찝찝해서 못쓰고 계셨던 분들

제가 몸으로 직접 느낀 효과로

천연화공석 강추드립니다!!

안전하게 건조함에서 벗어나보자구요!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