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여드름 고쳐준 이것 드디어 공개합니다!

2024. 5. 5. 09:00카테고리 없음

코에 트러블이 자주 나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화이트 헤드, 블랙 헤드 등등..

코에 여드름 뾰루지 같은 게

그렇게 잘 올라오더라고요.

하얗게 피지처럼 보이기도 하고

여드름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코 여드름에 관련된 시중 제품은

거의 다 써봤는데 지금껏

이거다 싶은 만족스러운 게 없었어요.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는

제품도 써봤고요,

코팩하고 세트로 나온

에센스 스타일의 제품은 다 써봤죠.

거울을 보면 제 코만 보이고

남들은 신경도 안 쓸 텐데

저만 엄청 신경 쓰이고요.

가끔 딸기코도 아니고 하도

코를 만져서 빨개진 걸 볼 때면

속이 상했어요ㅜ_ㅜ

그러다가 코도 피부에 속하는데

제가 너무 코에만 강조된 제품을

썼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범위를 넓혀서 피부에 효과적인

뭐가 없을까 생각했죠.

여드름에 효과적인 세안 비누로

눈을 돌리게 된것도 이때쯤이에요.

비누는 기본 세안을 도와줄 뿐이라고

생각하다가 저와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의 후기를 많이 찾아봤죠.

편운고 비누팩이라는 제품이었는데

일단 저는 성분을 확인했어요.

성분 자체는 나쁠 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편운고비누팩은 동의보감의 18가지

자운고 한방 추출물과 편림 오일,

그리고 어성초와 유황이 배합되어

숙성된 비누라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이 입증된 식약처의 허가

있는 비누라는 문구가 절 사로잡았죠.

어디 한 번 써볼까 싶어서 방방곳곳

이라는 곳에서 구매해 봤어요.

제가 쓰다가 안 맞으면

다른 가족이 쓰면 되니까요.

그런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코 여드름도 결국은 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안 맞아서

생기는 거니까, 자연스럽게

여드름이 살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고 싶었어요.

리뷰들을 보면 무슨 제품을 써도

여드름이 없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약알칼리성 비누로 바꾸어 보라는

말씀들이 많았어요.

그렇게 사용한 지 1주일째,

드라마틱한 효과는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2주가

지나고 나서 차츰 제 코가

반들반들해지는 게 느껴졌어요.

일단 눈에 띄는 여드름이 확

줄었고요, 하루가 지날수록

매끄러워지더라고요.

이게 진짜 비누만으로 된다고?

싶어서 편운고 비누팩에 대해

더 관심이 갔어요.

게다가 코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얼굴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이 시기에 많이 들었어요.

항상 거품을 내서 마사지하듯

얼굴을 문지르고 특히

코 주변은 2번 세안을 했거든요.

거품망을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미세하고 쫀득한 거품이 어찌나 잘 나던지요.

고운 입자가 모공 속으로 들어가서

노폐물과 먼지 등을

싹 끄집어내 주는 느낌이에요.

여드름 비누들의 주성분은

살리실산이라고 하는데 이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 준대요.

왜 이 비누를 사춘기 여드름과

성인 여드름 관리하시는 분들이

주로 쓰시는지 단박에 이해했어요.

코는 반들반들해지고 피부는

상쾌하게 세안되면서

당기지도 않더라고요.

세안이 너무 깨끗하게 된 나머지

피부에 머물러 있던 수분까지 싹

빼앗아 가서 당기게 만드는

제품들도 많거든요.

무슨 원리로 과도한 유분은 없애고

수분감은 피부 위에 남겨주나 했더니,

편림 오일과 함께 들어있는

코코넛 야자와 호호바 오일 덕분이었어요.

올리브 오일과 유채씨 오일 성분에도

수분감의 비밀이 있었어요.

 

특히나 다른 비누들은 잎이나

줄기에서 추출한 편백 오일을

사용하는데, 편운고 비누팩

피톤치드 함량이 높은 편백나무

목부에서 추출된 편림 오일만 쓴대요.

피톤치드라는 것은 식물이 내뿜어서

살균 및 방충 작용을 하는 물질이잖아요.

피톤치드가 많을수록 항산화, 항염,

항균력이 좋고요, 또한 편림 오일이

편백 오일보다 알레르기 물질 발생

감소율이 훨씬 높대요.

그리고 저는 자극이 너무 세서

얼굴 각질 제거는 따로 하지 않거든요.

편운고 비누팩을 쓰고 나서부터는

코 여드름이 옅어지는 건 물론이고

각질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성분 중에 편백 가루가 들어있는데

마사지를 할 때 이 편백 가루가

조금씩 나오면서 각질을 제거해 준 거예요.

얼굴뿐 아니라 각질로 고민되는

몸도 비누로 마사지했어요.

거품을 내서 얼굴에 1분 이상

마사지 하고 씻어내면

팩을 한 것 같기도 하고

고급 샵에서 관리받는 기분이에요.

처음엔 코 여드름 개선 때문에

이 비누를 쓰게 되었는데 이제는

비누 자체가 좋아서 쓰게 되네요.

비누를 구매한 온라인 샵 상세

페이지에 보면 각종 테스트 결과가

투명하게 나와 있어요.

말라세지아균이 비누 사용 전후에

99.9% 감소했다고,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받은

성적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말라세지아는 쉽게 말하면

모낭충의 일종으로

피지가 많은 모낭에 많이 산대요.

비누만 썼을 뿐인데 그런 균이

99.9% 사멸되는 거예요.

뿐만 아니라 전문기관에서 받은

인체 적용시험 결과도 홈페이지에서

투명하게 볼 수 있었어요.

진액 숙성 비누 하나가 참

똘똘하더라고요.

여드름 비누에 진심인 회사에서

만들었나 보다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각종 성적서들.

이쯤 되면 얼굴에만 쓸 게 아니라

전신에 사용하고 싶어져요.

똘똘한 비누 하나만 잘 골라도

피부과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코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로

고생 좀 하신 분들은 한번

써보시면 좋겠어요.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이유는

30일간 100% 환불이 보장되는

체험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에요.

제품에 대한 웬만한 자신감과

확신 없이는 업체에서 제공하기

힘든 서비스잖아요.

정말이지 비누에 진심인 업체에서

만드는 편림 오일을 가득 담은

앰플 진액 비누.

이런 게 바로 명품 비누 아닐까요.

기술은 계속 발전할 테고

또 좋은 비누들이 나오겠지만

당분간 편운고 비누팩만 사용해도

제 피부 확실히 지켜질 것 같아요.

 

 

편운고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천연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