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비누는 무자극으로!

2024. 4. 3. 14:27카테고리 없음

요새 피지나 각질이 심해져서 고민이었어요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니까 자연스레

트러블도 계속 생기기 마련이고요 ㅠ

세수를 매일 안하는 것도 아닌데

오돌토돌 일어나니까 스크럽을 매일 하기도

좀 자극적이고 부담스러운 느낌?

그렇다보니 원래 쓰던 약산성 클폼은

제 피부에 맞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클렌징 비누로 바꿔봤는데요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하나가 눈에 띄었어요

워낙 후기도 좋고 유명템인 것 같아서

저도 한번 써보기로 했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고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종이 완충재가 들어 있어서

플러스 점수가 들어갔다고 할까요 ㅎㅎ

기분 좋게 뜯고 그날 저녁에 바로

클렌징할 때 써봤어요

일단 향은 일반 비누들처럼

너무 파우더리하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불호ㅜ;;)

천연이라길래 빨래비누 냄새가

나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이름처럼 편림향이 가득해서 좋더라고요~

 

어떻게 이렇게 좋은 향이 날까

들어간 성분을 찾아보니까

편림오일, 어성초, 유황, 편백분말이

주성분으로 황금배합이 되었다 해요

듣기만 해도 트러블관리에

좋을 것 같지 않나요?!

특히 편림오일의 경우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뿜어내는 편백나무의

몸통에서 추출했다고 해요

그래서 일반 편백잎이나 가지에서

얻는 편백과는 다르게 더 깊은

피톤치드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어성초와 유황은 이미 트러블에

좋은 걸로 유명하죠!

진정과 노폐물흡착, 피부 보호까지

이미 다양한 화장품에 쓰이고 있는데

여기서도 볼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마지막으로 편백분말은 저의 고민이었던

피지나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줬는데요

데일리로 각질을 정리하니까

화이트헤드나 모공에 끼인 노폐물을

관리하기가 정말 편했어요!

 

보통 비누를 물에 묻혀서 거품을 낼 때

클렌징 비누들이 물러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단단해서 쉽게 물러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게다가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았는데도

자연유래 코코넛 게면활성제 만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나오니까 클렌징할 때

문제없이 얼굴에 사용이 가능했어요

저는 혹시나 따갑거나 자극적이면

바로 사용을 그만하려고 생각했는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는거에요

알고보니 저자극테스트를 비자극으로

완료한 순한 천연비누라서 그렇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임상시험 검증을 완료했고

여드름균인 아크네균을 제거한다는

시험성적서까지 있었어요

사용감뿐만 아니라 검증된 성적서들까지

있으니까 정말 피부에 좋게끔 고심하고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확 왔어요

세안하고 난 뒤에는 비누니까 당연히

당기지 않을까라는 생각이었는데

역시나 그것까지 다 고려해서

편림오일, 시어버터, 올리브오일 등을

넣었기에 촉촉한 마무리감이더라고요

만족스러운 사용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피부결이나 트러블이

괜찮아졌는가도 중요하잖아요

약산성이 아닌 약알칼리를 써서 그런지

클렌징이 훨씬 효과적으로 되어서

노폐물 제거는 물론이고

안에 있는 편림초 성분으로

트러블까지 관리하기 딱이었어요

폼클만 쓰다가 클렌징 비누로 갈아탈 때

괜찮을까 걱정을 했었던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요새 피부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고

성분에 대해서 공부하다 보니

다양한 세안법을 알게 되었어요

그중에는 천연비누로 클렌징하는 방법도 있어서

직접 사용해보니까 이게 왠걸?!

저한테 맞는 방법이었나봐요

정말 만족했고 앞으로도 쭉 이걸로

클렌징은 정착할 예정이라

이번 이벤트 때 왕창 쟁여뒀어요

민감성이거나 여드름,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이 있으시다면

편림초 비누 좋을 것 같아요

아크네균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싹 없애고 마무리감까지 좋은

데일리 클렌징 비누는 유일무이하거든요

 

 

 

편운고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천연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