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제습제, 습기제거제 천연 성분으로 안전하게

2024. 8. 9. 20:1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습도가 높은 장소라면

제습제를 사용해야 해요.

평소에 관리를 잘하다가도

잠시만이라도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높은 습도 때문에 곰팡이가

생겨버리는 것은 한순간이에요.

특히 지금처럼 비도 많이 오고,

습도도 높은 여름이라면 더욱

관리하기가 힘들어질 수밖에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관리하기 힘든 곳은

바로 화장실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화장실에 환기할 수 있는 창문이나

장치가 있다고 해도 화장실은 물기가

지속적으로 남아있을 수밖에 없는

장소이니 더욱 관리하는 것이 힘들어요.

 

 

그래서 저도 화장실 습기를

제거하는 것이 골치가 아파서

고민하던 중, 화장실 습기제거제를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다고 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화장실 제습제는

바로 ‘천연화공석’이라고 해요.

천연화공석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천연화공석은

자연석에서 채굴한 1등급에 달하는

국내산 천연 광물이라고 해요.

처음에는 이런 게 화장실 습기제거제

역할을 할 수 있나 싶었지만

화장실에 두고 계속 사용하다 보니

확실히 전보다 습기가

없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화장실 제습제 천연화공석의

특징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겉보기부터 뭔가 달라요.

표면에 미세하게 많은 구멍이 나있는

다공질 분자로 이루어진 광물이기

때문에 현무암과 비슷하거든요.

이건 이러한 표면의 구멍으로 습기나

냄새, 유해 물질 등을 흡수해요.

 

습기 제거도 탁월하지만 냄새를

제거하는 것에도 매우 효과적이었어요.

저는 화장실에 따로 방향제를

사용하지 않아 화장실 냄새를

제거하는 것도 머리가 아팠는데

천연화공석이 습기 제거와 함께

탈취 효과도 있어서 가장

힘들어하던 문제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화장실 습기제거제 천연화공석은

천연 광물이라서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화학성 제품을 사용할 때처럼

크게 조심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심지어 효과가 약해지면 전자레인지나

햇빛을 이용하여 건조 후 사용하면

재사용을 할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조는 햇볕에 말리는 방법도 있지만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빠르게

건조하는 것이 더 좋다고 느꼈는데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6분에서

8분 정도 건조하면 끝이에요.

참고로 전자레인지 돌리면서 한 번씩

잘 건조가 되는지 확인해 주셔야 해요.

 

 

가장 중요한 사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그냥 개봉 후에 평평하거나

넓은 접시에 깔거나, 통풍이 잘 되는

주머니에 담아서 바로 사용하면 끝이에요.

탈취 효과를 더 원한다면 편백오일

함께 사용하면 되는데 직접 사용해 본 결과,

같이 사용하는 게 훨씬 괜찮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만약에 통풍이 잘 되는

주머니로 어떤 것을 써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구매하실 때

추가 옵션으로 린넨 주머니를

판매 중이니까 같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같이 구매해서

간편하게 이용 중이네요.

시중에 여러 가지 화장실 제습제

제품들이 있지만 제가 천연화공석을

선택한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어요.

화장실 습기제거제 용도로 구매했지만,

화장실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곳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었거든요.

신발장이나 옷장, 냉장고 등 제습과

함께 탈취도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로 다가왔어요.

 

 

신발장, 옷장, 냉장고뿐만 아니라

새집, 새차, 하수구, 어항이 있다면

물 냄새까지도 탈취, 제습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었는데요.

시험성적서에 보면 화장실 암모니아

탈취율 99.5%는 물론이었고,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 탈취율 97%, 유해가스라고

알려진 톨루엔 탈취율 88%

자랑하고 있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

거짓은 절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탈취 효과도 매우 좋지만, 저는

화장실 습기제거제 용도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제습제 역할을 해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느껴졌는데요.

천연화공석은 일반적인 제습제와

다르게 물이 차지 않아서 간편했어요.

항상 물이 차면 처리하고, 다시

구매하는 것이 은근히 번거로운

일이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화장실 제습제로 쓰고 있는 천연화공석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한번 구매하면 최대 4년 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그 기간 동안은

재구매를 할 필요가 없어서

경제적인 부분까지도 있고요.

일반 제습제를 사용하면 길어도

한 달에 한 번은 다시 구매를 해야 해서

번거롭기도 하고, 금전적으로도

조금 부담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을

이제는 생각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탈취 효과 같은 경우도 제습

효과만큼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기존의 방향제들이 다른 냄새로

악취를 덮는 방식이라면 화장실 습기제거제

천연화공석은 냄새 분자를 흡착하여

탈취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할 수 있어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이 제품은 이미 많은 곳에서

인정을 받은 똑똑한 제품이었어요.

2022년과 2023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친환경 브랜드 탈취 제습제 부문에서

대상도 수상을 했을 정도에요.

 

 

효과가 좋아서 저도 이미 몇 번

구매를 했는데, 현재 누적 판매량이

1,700,000개를 돌파하고 입고는 무려

46차 재입고를 했다고 해요.

이 정도면 효과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고

구매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처럼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이라면 곰팡이가 생기기 전에

평소보다 화장실 습도에 대해서

더욱 관리를 해줘야 해요.

화장실 습기제거에 대해 고민중이라면

천연화공석으로 해결해 보세요.

 

 

화장실 제습제, 화장실 습기제거제로

천연화공석을 사용해 보시면

제습효과부터 탈취 효과까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거라고,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가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연화공석으로 화장실부터 옷장,

냉장고 등 모든 곳의 습기와

냄새 문제를 해결하세요!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